태국의 밤문화는 단순히 파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에서는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맛있는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파타야는 끊임없이 활기찬 밤문화로 유명하며, 특히 워킹 스트리트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유흥가로 손꼽힙니다. 이 지역은 수많은 바, 클럽 및 고고 바들로 가득 차 있으며, 다양한 낮 시간의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태국하면 짝퉁술 때문에 머리가 아파본 경험 있을것입니다.
맛있는 해산물, 팟타이, 망고 찹쌀과 같은 군침 도는 디저트에 빠져보세요. 생생한 분위기와 감칠맛 나는 향기가 미식가의 꿈을 이루게 합니다!
팔라스 아고고는 파타야 아고고에서 가장 수질이 좋은 아고고입니다. 대신에 아고고 규모자체가 매우 협소하여 금방 자리가 풀로 차버립니다. 상대적으로 답답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키나리때밀이는 파타야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이 되어 있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마무리가 핸드밖에 안됩니다.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높은 등급의 푸잉들은 현직 모델,인플루언서등으로 외모가 매우 아름다운 편이며
작은 테이블 중 하나에 자리를 잡고 활기찬 주변 환경을 즐기며 현지 별미를 맛보십시오. 맛있는 메모로 밤을 마무리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어른들을 위한 핑퐁쇼와 섹스쇼, 아고고바, 스트립쇼 바 등등 엄창 수많은 유흥즐길거리가 있고, 출출한 분들은 위한 케밥, 길거리 음식, 씨푸드 레스토랑 등등이 존재하여 식사와 공연, 나이트클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두번째 가실땐 어느정도 오하우가 쌓이시기에 개별적으로 이용하셔도됩니다.
이렇듯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대형 가라오케들은 에까마이,통로,프롬퐁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그레이스스파는 픽업과 샌딩을 포함하여 예약이 가능하며 상당히 럭셔리한 스파입니다. 방문객들의 후기도 좋은편이라 스파나 마사지를 좋아하신다면 꼭 파타야 판다클럽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고고바…? 해외 유흥을 즐겨보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생소한 단어 일것입니다